카페가입

지역쿠폰

우리아기자랑톡

애착 이불...?

  • 2019-12-11 11:19:56
  • 규르
  • 조회수 139
  • 댓글 8


잘때 제 극세사 이불을 만지작 만지작 하길래,

아 요런 재질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비슷한 담요를 세개나 구매 했지요 ㅋㅋㅋㅋ

근데 그냥 저냥(?) 좋아하는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그랬는데 며칠전,친한언니네 놀러가서 애기 낮잠을 재우려 눕혔어요.

언니가 아가 덮어주라고 얇은 이불을 줬는데 세상 좋아하는거에요ㅋㅋㅋㅋㅋ언니가 가져가라고 ㅋㅋㅋㅋㅋㅋ

사진속 저 이불입니댜....

아주 물고 빨고 잘때도 끼고 자고 ....;;

주하나 극세사 좋아하는줄 알았자나.....?

'
  
댓글 8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먹보 딸랑구가 면을 대하는 자세 [3] 엊님 2020.01.08 362
베스트 아뵤~~~이소룡이당 [12] 율쓰네 2020.01.07 344
171503 우리아기자랑톡 냠냠 [1]
N
또담뜬뜬 2020.01.20 11
171494 우리아기자랑톡 분유도 잘마셔용 [3]
N
작주 2020.01.19 17
171467 우리아기자랑톡 생일선물로 받은 귀달이모자~ [3]
N
기삼 2020.01.19 18
171459 우리아기자랑톡 106일차 뽀시래기 [4]
N
더블제이 2020.01.19 52
171452 우리아기자랑톡 머리띠 +_+ [5]
N
규르 2020.01.19 34
171446 우리아기자랑톡 매달리기 [5]
N
또담뜬뜬 2020.01.19 32
171439 우리아기자랑톡 초집중 모드 [2]
N
엊님 2020.01.18 28
171437 우리아기자랑톡 압즤예~ [1]
N
건빵엄마 2020.01.18 21
171432 우리아기자랑톡 형이 키카에서 노는동안 [1]
N
행복뉴이 2020.01.18 27
171427 우리아기자랑톡 애기 머리카락이 파인애플 같아요 ㅎ [1]
N
꿀지 2020.01.18 25
171396 우리아기자랑톡 유치원 오티 다녀왔어요...ㅋㅋ [1]
N
특별한너구리 2020.01.18 42
171388 우리아기자랑톡 이것만큼 소중한게 없다. [3]
N
피톤치드숲... 2020.01.18 19
171381 우리아기자랑톡 신기술(?) [2]
N
환뚱 2020.01.18 37
171375 우리아기자랑톡 바쁘다바빠~ [3] 규르 2020.01.18 26
171372 우리아기자랑톡 우리아기는 항상 손에 먹을걸 쥐고 다... [2] 엊님 2020.01.18 22
171371 우리아기자랑톡 오빠만 따라왓!!(박력) [4] 엊님 2020.01.18 31
171352 우리아기자랑톡 사과 옴뇸뇸♡ [4] 백만돌이쭈니 2020.01.17 38
171350 우리아기자랑톡 냉장고 문을 열면~ [3] 건빵엄마 2020.01.17 21
171346 우리아기자랑톡 애기가 잠을 안자고 ㅎ눈이 또랑또랑... [2] 꿀지 2020.01.17 24
171308 우리아기자랑톡 무쌍의 매력 [4] 더블제이 2020.01.17 33
171299 우리아기자랑톡 인형 마사지~~ [7] 맹어멈 2020.01.17 33
171266 우리아기자랑톡 점퍼루~~~! [5] 규르 2020.01.17 34
171264 우리아기자랑톡 꺼꾸로 봐야 제대로 보는거죠?ㅋ.ㅋ [5] 떠누맘 2020.01.17 22
171254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에서 생일선물 받아왔네요~ [5] 기삼 2020.01.17 38
171251 우리아기자랑톡 오늘도 어부바 [5] 꿀꿀빵빵 2020.01.17 40
171231 우리아기자랑톡 귤을 잘먹네요 [7] 또담뜬뜬 2020.01.17 32
171226 우리아기자랑톡 뉴템등장 ㅋㅋㅋ [7] 뷰진 2020.01.16 41
171223 우리아기자랑톡 설빔샀어욤~^♡^ [8] 솔희는깍쟁이 2020.01.16 35
171209 우리아기자랑톡 아이 부끄러워~~ [4] 엊님 2020.01.16 28
171201 우리아기자랑톡 잘먹어서 이쁘네용^^ [6] 떠누맘 2020.01.16 37
171169 우리아기자랑톡 엄마따라 업체가요ㅋㅋ [1] 특별한너구리 2020.01.16 25
171160 우리아기자랑톡 갑자기 젓가락질 하기 시작ㅎㄷㄷ [7] 엊님 2020.01.16 37
171159 우리아기자랑톡 귀염둥이 ㅎㅎ [6] 태평맘v 2020.01.16 29
171158 우리아기자랑톡 넘 기특한 첫찌 [3] 더블제이 2020.01.16 23
171155 우리아기자랑톡 배....배가!!! [6] 맹어멈 2020.01.16 36
171130 우리아기자랑톡 쌀튀밥 [2] 또담뜬뜬 2020.01.16 249
171125 우리아기자랑톡 꼭꼭숨어라~ [3] 기삼 2020.01.16 339
171121 우리아기자랑톡 공룡이다! [3] 규르 2020.01.16 229
171100 우리아기자랑톡 먹빵요정 [5] 태평맘v 2020.01.16 252
171098 우리아기자랑톡 원목케이크!! [5] 백만돌이쭈니 2020.01.16 253
171094 우리아기자랑톡 치카치카치카~ [3] 백만돌이쭈니 2020.01.16 226
171077 우리아기자랑톡 쓱~옷을 올리면? [4] 건빵엄마 2020.01.15 239
171069 우리아기자랑톡 뭐먹게요?ㅋㅋ [5] 뷰진 2020.01.15 214
171066 우리아기자랑톡 대식가아들.. [7] 환뚱 2020.01.15 248
171062 우리아기자랑톡 식사하시고 윙크~ [8] 떠누맘 2020.01.15 231
171045 우리아기자랑톡 쇼핑하러 갔는데 어찌나 잘 자는지 [5] 엊님 2020.01.15 240
171030 우리아기자랑톡 ☆스내포블럭 (부제 : 울 아들이 핵무... [1] 행복뉴이 2020.01.15 235
171028 우리아기자랑톡 기필코 오늘 일찍재울꺼야.. ㅋ [8] 백만돌이쭈니 2020.01.15 279

인천맘카페